캐나다 라이프/리뷰

코카콜라 중 가장 맛있다는 멕시코 코카콜라?! Coca-Cola® de México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1. 21:11

안녕하세요 :) 세라입니다!!

오랜만에 글 쓰는 것 같아요 ㅎ

지난번 코카콜라 퀘벡 메이플 리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원래는 코카콜라 멕시코 버전을 사러 갔다가 모두 품절이었거든요 ㅠㅠ

그러다 우연히 들른 마트에서 딱 한 세트! 남은 멕시코 콜라를 발견했어요!!

드디어 리뷰할 수 있게 되었네요ㅋㅋ


Co-op에서 구매한 멕시코 코카콜라 355mL x 4병, 가격은 CAD $5.50입니다!

지난 퀘벡 메이플 콜라와 달리 코카콜라의 시그니쳐인 빨간색!!

역시 코카콜라는 빨간색이 찰떡이네요ㅎㅎ

병으로 마실 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HECHO EN MEXICO -> 멕시코에서는 대부분 스페인어를 사용하며,

번역하면 MADE IN MAXICO 에요!

성분표를 봤어요!

일반 콜라와 다른 점은 일반 설탕 대신 Cane sugar, 사탕수수 설탕을 사용했어요!

Cane sugar를 사용한다는 점은 퀘벡 메이플 콜라와 같네요~

(사탕수수 설탕은 사탕수수만을 원료로 추출하였으며, 일반 설탕보다 입자가 굵고 당도는 조금 약하지만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해요!)

 

코카콜라 중 가장 맛있다고 소문이 난 멕시코 코카콜라!!

해외여행 가면 코카콜라 맛이 전부 다르고,

특히 동남아 쪽으로 여행 갔을 때는 독특한 코카콜라 맛에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멕시코 코카콜라도 마셔보기 전부터 설렘 가득했답니다 ㅎㅎ

 

 

지난번에 콜라를 너무 못 따라서, 이번엔 반성하고 제대로 따랐어요 ㅋㅋ

멕시코 코카콜라! 맛이 어땠을까요?!

어떤 콜라인지 모르고 먹었을 때, 이거 코카콜라네!라고 알 수 있는 코카콜라 맛이에요!

그런데 Cane sugar가 들어가서 그런지, 가벼운 느낌이에요.

맛이 다르다기보다는 오리지널 코카콜라의 묵직함이, 설탕 하나로 가벼워졌어요.

특히 끝 맛이 텁텁하지 않고, 산도가 조금 더 느껴지네요!

신랑 미각이 저보다 예민한 편이라, 신랑한테도 맛 표현을 부탁했어요.

신랑의 답변은?! 이거 가볍다!라고 하네요 ㅎㅎ

그만큼 맛에서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가장 맛있는 코카콜라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ㅋㅋ

너무 기대했나 봐요!!

그래도 역시 코카콜라라서 맛은 있습니다~

아니면 제가 캐나다에 있어서,

한국 코카콜라와는 또 다른 차이가 있을 수도 있어요 :)

이상 멕시코 콜라 솔직 리뷰였습니다~


https://daileesarah.tistory.com/2

 

코카콜라 퀘벡 메이플 Coca Cola Quebec Maple

안녕하세요. 캐나다에 사는 데일리세라에요! 월마트에 갔다가 독특한 콜라를 발견해서 집으로 데려왔어요! 사실 코카콜라 멕시코 버전을 사러 간 거였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인지 벌써 솔드

daileesar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