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로키산맥 밴프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2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6. 10:49

열심히 운전하고 열심히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정말 정말 고팠어요!!!
그래서 들어간 곳!
The Keg Banff Downtown 지점입니다 :)

사실 The Keg는 프랜차이즈로 캐나다 이곳저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눈으로 찜콩 했었던 곳들이 모두 꽉꽉 차서ㅎㅎ
이곳으로 왔어요! 좀 덜 돌아다닐걸...!!
약간 아쉬웠지만 맛은 보장되어있는 The Keg!

들어오자마자 와인을 시켰어요 ㅎㅎ
신랑은 레드와인! 저는 모스카토!
제가 술을 잘 못먹는 편이라, 가능한 달달한 술을 먹어요~
글라스 와인으로 시켜서 와인잔에 담겨 나올 줄 알았는데,
저렇게 센스있게 나왔어요!!
괜히 기분이 더 좋았네요♥

 



식전 빵과 버터예요!!
이 빵 맛있더라구요~ ㅎㅎ
빵순이인 저는 뭘 먹어도 맛있다고 할 테지만요 ㅋㅋㅋㅋ

스테이크+새우+통감자
저희는 개인 접시보다도 이것저것 여러 종류 맛보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항상 다양한 조합을 시켜봐요~ ㅎㅎ

폭립+감튀+비스킷
빵순이는 비스킷에도 환장합니다 :)!!
폭립은 말할 것도 없고 저 감튀도 진짜 맛있었어요!!
항상 느끼는 건데 캐나다 감자가 정말 어딜 가나 맛있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아서 먹는데 힘들었어요ㅋㅋㅋ
게다가 제가 술 한 잔에 얼굴이 너무 빨개져서ㅠㅠ
가라앉힌다고 물을 좀 많이 마셨더니 ㅋㅋㅋㅋ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신랑이 저 대신 열심히 먹느라 고생했네요ㅎㅎㅎ

 

밥 다 먹고 나오니 9시가 넘은 것 같았어요!
이곳 여름은 해가 길어서 10시는 넘어야 어두워져요 ㅋㅋ
로키 산맥에 놀러 가면 장거리 운전은 각오해야 하기 때문에 휴식이 매우 중요해요!!
그래서 아직 더 놀고 싶지만 ㅎㅎ 슬슬 들어가려구요~
그리고 상점들도 문을 닫고 있는 분위기였어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