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로키산맥 밴프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6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11. 03:09

짧은 여행을 마치고 집으러 돌아가는 길에 캔모어에 들렸어요!


Rocky Mountain Bagel Company입니다!

베이글 맛집이에요♥

많은 종류의 베이글이 있어요!

베이글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베이글은 원하는 맛으로 선택하는 거예요!!

베이글만 벌크로 사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바닥에 베이글 ㅎㅎ 귀여워요~

 

원래는 집에 가다가 배고프면 먹으려고 산 건데 ㅎㅎ

냄새가 너무 좋아서 차 안에서 먹어버렸어요!!

이럴 줄 알았으며 그냥 먹고 나올걸 그랬네요 ㅋㅋㅋ

 

저는 The eggle(베이글+계란+치즈)에 햄을 추가했어요!

베이글은 메이플 베이글로 선택했구요~

메이플 베이글의 향이 차 안에 퍼지면서 갑자기 식욕이 막 돌더라구요 :)

 

신랑은 The original이라는 메뉴를 선택했고 플레인 베이글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이 베이글은 토스트 안된 거라 차가워서 약간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샌드위치 자체는 꿀맛!!이었습니다!

 

차 안에서 메이플 향과 커피 향이 진동하고 뭔가 운치도 있고ㅋㅋ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캔모어 베이글 맛집 추천드려요ㅎㅎ!!!

 

다 먹고 캔모어를 빠져나가는데, 화물 열차가 지나가느라 한참 대기했어요!

저거 정말 길고 오래 걸려요!!

마치 캔모어를 조금 더 보고 가라고 시간을 주는 것 같네요 ㅎㅎ

2박 3일 짧은 로키 산맥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