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쇼핑

캐나다 로컬마트 Real Canadian Superstore 쇼핑 리스트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12. 07:55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캐나다 로컬마트의 쇼핑 목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로컬마트 중에서도 Real Canadian Superstore라는 곳을 갔어요~

여러 큰 마트들이 많지만!

슈퍼스토어가 넓고 종류도 많아서 그로서리 쇼핑할 때는 저의 최애 로컬 마트랍니다♥

쇼핑 리스트는 아래쪽에 정리해놨어요 :)

 

사고 싶었지만 집었다가 내려놓은 아이예요 ㅎㅎ

Chips Ahoy라는 캐나다의 대표적인 초코칩 쿠키 회사인데, Post와 합작한 걸까요?! 시리얼로 나왔네요!!

집에 있는 시리얼 다 먹고, 다음번엔 꼭 이걸 사리라 다짐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시리얼!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특히 저 마시맬로우는 어른인 저도 좋아한답니다♥

 

캐나다 하면 팀홀튼! 이죠~

팀 홀튼 시리얼도 있어요 ㅎㅎ

 

팀 홀튼 그래놀라 바예요!

팀 홀튼에서 많은 제품들을 출시한 것 같네요~

 

반가운 꼬북칩!! ㅎㅎ

확실히 로컬마트가 저렴하네요 :)

 

메로나 메론맛이랑 망고맛은 다 나가고,

딸기, 바나나, 코코넛, 퍼플얌만 남아있네요!!

 

이 브랜드 피자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먹어본 냉동 피자 중 이게 원탑이에요!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술안주나 간단한 끼니로 정말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찰떡일 것 같네요 ㅎㅎ

얼마 전에 할인할 때 개당 $2-3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것도 물가 상승하면서 비싸졌어요 ㅠㅠ

여러 나라에서 본 적 있으니, 혹시 보시면 꼭 드셔 보세요!

 

매일 요구르트도 있어요!! 반가우면서도ㅎ 가격보고 놀라 자빠질 뻔했어요!!

요거 5병짜리 1줄이 $7.99!!! 요즘 환율이 올라서 8천 원이 넘는 거예요?!?!ㅠㅠ

코스트코 가면 50병에 $10 정도로 살 수 있어요!

매일 거는 아니지만요 ㅎㅎ 요구르트 맛은 비슷비슷하니까요!

 

오늘의 쇼핑 아이템입니다 :)

 

도리토스 Value Size!

서양권은 확실히 대용량 사이즈의 스낵이 많아요 :)

어쩌다 한 번씩 생각나는 도리토스 ㅎㅎ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도리토스 370g

CAD $4.99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코코넛 워터를 마시는 신랑을 위한 코코넛 ㅎㅎ

맛 괜찮으면 더 사다 줘야겠어요!!

CAD $4.99

 

캐나다에서 적당한 피클 찾으시면 이거 한 번 드셔 보세요 :)!!

단짠의 조화가 좋고, 아삭아삭한 식감도 아주 좋아요~

$1 할인해서

CAD $3.99

 

정말 좋아하는 Dr.Oetker의 Ristorante 피자입니다 :)

여러 가지 맛이 있는데, Pizza Mozzarella로 집어왔어요 ㅎ

냉동 피자 중 만족도 최상! 인 피자예요.

기름지지 않고 짜지도 않고 담백해요!

CAD $6.49

 

불닭볶음면 5봉짜리예요 ㅎ

맵찔이이지만 매운맛에 중독된 맵찔이에요 :)

역시 어떤 라면이든 한인마트보다 로컬마트가 훨씬 저렴해용!

CAD $6.49

 

짜파게티! 오랜만에 사 왔어요~

CAD $4.99

 

신라면 1박스 16봉이에요!

Superstore에서 판매하는 신라면은 농심 아메리카에서 만든 거예요~ 

한국 신라면과는 약간 맛이 달라요 ㅎ

CAD $17.99

 

펩시에서 나온 체리콕입니다 ㅎㅎ

코카콜라 체리콕 정말 좋아하는데, 펩시 것도 궁금해서 사 와봤어요! 

CAD $5.99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