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쇼핑

캐나다 아시안마트 T&T Supermarket 쇼핑 리스트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13. 10:15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이번엔 캐나다에 있는 유명한 아시안마트 T&T Supermarket에 다녀왔어요!


티앤티는 아시안 마켓답게!

한, 중, 일 그리고 동남아의 식재료와 물품(화장품, 기초 화장품, 접시, 요리 도구 등)들이 가득해요!

그중에서도 중국인 비중이 좀 높은 편이지만!

이곳에 가는 이유는 가격이 대체적으로 한인마트보다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은 못하고 후다닥 장보고 나왔어요!

 

오늘의 쇼핑리스트입니다 :)

원래는 김치 하나 사러 간 건데 ㅎㅎ 충동구매는 즐거워요

 

오레오와 캐드버리의 합작 쇼콜라 파이예요!!!

오레오도 너무 좋아하고, 캐드버리의 초콜릿도 정말 좋아하는 저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CAD $4.98

 

칼피스 음료수 다들 아시나요?!!

탄산 없는 밀키스 같은 음료인데~ 제가 해외 생활하면서 정말 즐겨먹는 음료수예요!!!

그런데 칼피스 아이스크림이라니!! 무조건 데려와야죠~

CAD $9.59

 

음..! 칠성사이다 복숭아?! 이거 나온 지 좀 됐죠!?

한 번도 못 봤는데 티앤티에서, 그것도 이제야 발견했어요!

칠성사이다 안 먹은 지 7-8년? 넘은 것 같아요ㅋㅋ

반갑기도 하고 복숭아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사 왔어요!!

CAD $2.49

 

일본식 맛살?!입니다!

한인마트에 들어오는 맛살이 맛이 없는 건지 한국식 맛살이 별로인 건지ㅠㅠ

한인마트에서 한국식 맛살 한 번 사 먹은 이후로 절대 안 사 먹어요!!

이 일본식 맛살도 처음에는 한인마트에서 사 먹었는데, 티앤티가 더 저렴한 걸 알고서는 티앤티에서 구매합니다~

CAD $8.99

 

우동 면은 로컬마트인 Superstore에서도 파는데요!

하필 사러 간 날 품절이길래 티앤티에서 사 왔어요 ㅎㅎ

가격은 슈퍼스토어랑은 비슷해요! 역시 한인마트보다는 저렴하구요~

주로 어묵 우동이나 해물 야끼우동 해 먹어요~

CAD $5.49

 

저희는 김치를 잘 안 사 먹는데 2달? 만에 사러 갔어요ㅋㅋ

어쩌다 한 번씩 먹는 김치!

캐나다에서 먹어본 김치 중에는 여기 김치가 제일 괜찮네요~

코스트코 김치가 가격도 착하고 맛있었는데, 몇 달 전 갑자기 맛이 변했어요 ㅠㅠ Bye Bye..!!

이 김치도 오랜만에 사러 갔더니 물가상승 영향을 제대로 받았어요 ㅠㅠ

$3 가까이 오른 것 같아요!!!
근데 지금 이 가격이 물가 상승 전 한인마트에서 팔던 가격보다 저렴해요...!!!

CAD $19.69


군것질 충동구매한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