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캐드버리 오레오 쇼콜라 파이 Cadbury Oreo Socola Pie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14. 05:12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아시안 마트에서 사 온 캐드버리 오레오 쇼콜라 파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캐드버리의 데어리 밀크는 제가 아주 아주 사랑하는 초콜릿이에요♥

그런데 오레오와의 합작이라니 ㅎㅎ 엄청 기대돼요!!

12팩이 들어있고, 1팩에 126kcal입니다 :)

 

근데 이거 ㅋㅋ 왜 이렇게 빵빵하죠?!?

저 고산지대 사는 거 아니에요ㅠㅠ!!

 

왼쪽은 상온, 오른쪽은 얼린 거예요!! 너무 꽝꽝 얼어서 잘 안 썰렸어요ㅋㅋㅋ

봉지를 뜯으면 몽쉘 향이 진하게 나요 ㅎㅎㅎ

몽쉘 러버는 다시 한번 기대감 상승!!

 

한 입 베어 물었더니 살짝 몽쉘 맛 나는 초코파이예요!!

안에 마시맬로우가 들어있어서 오리온 초코파이 맛이 났어요ㅋㅋ 

이때까지는 맛있어요 ㅋㅋ

그런데 왜 씹을수록... 씁쓸한 맛이 나죠?! 점점 사카린 같은 씁쓸한 맛이 나요... ㅜㅜ

코팅되어있는 초콜릿은 괜찮은데 안에 들어있는 빵이 문제인 것 같아요..!!

그리고 한 개 다 먹기 전에 물려요 ㅋㅋㅋㅋㅋ

다행인 건 냉동실에 얼려놓은 건 시원해서 덜 물려요 ㅋㅋㅋㅋㅋ

 

결론 : 여러분! 초코파이랑 몽쉘 사서 맛있게 드세요♥


https://daileesarah.tistory.com/18

 

캐나다 아시안마트 T&T Supermarket 쇼핑 리스트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이번엔 캐나다에 있는 유명한 아시안마트 T&T Supermarket에 다녀왔어요! 티앤티는 아시안 마켓답게! 한, 중, 일 그리고 동남아의 식재료와 물품(화장품, 기초 화장품, 접

daileesar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