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펩시 와일드 체리 Pepsi Wild Cherry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16. 09:58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지난주! 로컬마트인 Superstore에서 펩시 체리콕을 사 왔어요!!

제가 코카콜라 체리콕과 닥터 페퍼를 꽤 좋아하는 편이어서, 펩시도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355mL X 12캔

CAD $5.99


누가 봐도 펩시예요!!

펩시에 체리 그려 넣기 ㅋㅋ

영양 성분은 일반 펩시 콜라 355mL 캔과 거의 비슷했어요~ 칼로리도 같구요!!

일반 펩시가 Sodium이 15mg으로 체리 콜라가 2배 높네요~

 

색도 그냥 콜라 색, 탄산은 풍부해요!!

펩시 와일드 체리 맛은 어떨까요?!

맛이 아주 ㅎㅎ 인. 공. 적이에요 ㅎㅎㅎㅎ

코카콜라 체리콕 승!!!

알고 계시는 시중 체리콕 맛이랑 같은 대신 체리 맛이 굉장히 인공적입니다 하하하하

기대했는데... 

12캔 사 왔는데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나눔 하고 싶어요...ㅠㅠ 


https://daileesarah.tistory.com/17

 

캐나다 로컬마트 Real Canadian Superstore 쇼핑 리스트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캐나다 로컬마트의 쇼핑 목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로컬마트 중에서도 Real Canadian Superstore라는 곳을 갔어요~ 여러 큰 마트들이 많지만! 슈퍼스토어가 넓고

daileesar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