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쇼핑

캐나다 홀세일클럽(Wholesale Club) 구경하기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17. 08:52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코스트코가 회원제라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누구에게나 환영이죠~?!

캐나다에도 트레이더스 같은 곳이 있어요ㅎㅎ

바로 홀세일 클럽이라는 곳이에요!

많은 제품을 벌크 사이즈로 판매하고, 레스토랑 운영에 필요한 많은 물품들을 판매해요!

그래서 일반 가정보다는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더 적합한 것 같기도 해요~

캐나다 코스트코 비지니스센터의 비회원제 버전이라고 볼 수 있어요!

 

캐나다 코스트코 비지니스센터 ↓↓↓↓↓

https://blog.naver.com/daileesarah/222812080246

 

캐나다 코스트코 비지니스센터 장 보기

안녕하세요 데일리세라에요! 장 볼 때 주로 어디로 가시나요~? 코스트코도 많이 이용하시나요?! 저는 코스...

blog.naver.com


홀세일 클럽입니다~

매장이 많지 않고, 집이랑도 거리가 있는 편이라 어쩌다 한 번씩 구경 가는 곳이에요 ㅎㅎ

PC 브랜드라서 Real Canadian Superstore, No Frills 등과 품목이 겹치지만, 벌크 사이즈가 많아요!!

그런데 PC Optimum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안 되는 것 같아요 ㅠㅠ

9월 8일부터 온타리오(Kenora, Thunder bay 제외)는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각종 포장 용기들이 즐비했어요!

요식업 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

 

각종 프라이팬과 상업용 냄비, 커피 머신 등!

저는 집에서만 요리하는데, 왜 자꾸 눈이 갈까요~?!!

 

상업용 냉장고도 있어요~

왠지 술이 가득 채워져야만 할 것 같은 냉장고!!

비싸네요 ㅠㅠ

 

주방에서 꼭 필요한 소스 통과 색깔별 도마 그리고 각종 도구들!!

 

큰 식당에서 볼법한 컨테이너들이 가득해요~

 

쉐프복도 있어요 ㅎㅎ

진짜 요식업 오픈하실 때 필요한 건 대부분 있는 것 같아요!

 

잔, 숟가락, 포크, 나이프, 접시, 종지!!

집에서는 필요 없는 것들인데 왜 하나씩 사 오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ㅋㅋ

 

일회용 포크, 나이프도 보이고, 장갑들도 많이 있네요!!

장갑 샘플로 꺼내놓은거 센스 있어요 ㅎㅎ

사이즈별로 껴보고 재질도 확인하고! 굿입니다~

 

청소 카트도 여기 있네요 ㅎㅎ 

 

양파, 적양파 약 23kg짜리!

저 양파 까는 걸 생각하니 벌써 눈물이...ㅜㅜ 매워지네요!!

 

깐 마늘 약 2.5k와 뒤로 보이는 버섯 한 박스..!!

절대 집으로 못 사갈 재료들이네요ㅋㅋ

 

야채는 소량씩 집어갈 수 도 있고, 아랫칸에 있는 박스를 통째로 들고 갈 수도 있어요!!

 

고기도 덩어리로 팔아요!!

일반 마트처럼 적은 양을 포장해서 팔기도 하지만, 큰 덩어리들이 더 많이 보이네요!

 

감자 한 박스!!

영화 마션이 생각나요 :)

 

음료도 코스트코처럼 되어있어요!!

어우 많아요 많아~

 

하인즈 케찹과 마요네즈!

마요네즈 16L입니다!!!!!

 

이외에도 대용량 소스들이 가득해요!!

 

반가운 샘표 고추장과 팔도 김! 

반가워서 한 장씩~

 

베이컨과 소세지!

대부분 냉동 제품들이 이렇게 벌크 단위로 되어있어요 :)

 

이거 지나가면서 뭐지? 케미컬인가? 했는데 ㅋㅋㅋ

시럽이래요!! 딸기, 초코, 오렌지 이런 시럽이요 ㅋㅋㅋ

특히 저 하늘색!! 정말 먹으면 안 될 것 같지 않나요?!

블루 코튼 캔디입니다 ㅋㅋㅋ 

 

육개장, 김치라면, 신라면, 너구리, 삼양라면 전부 다 있어요!

팔도에서 나온 컵라면들도 있네요 :)

먹어보진 않았어요!!

 

과자도 개별로 팔긴 하지만, 이렇게 박스 단위로 많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과자는 좀 많이 탐났어요 ㅎㅎ

 

벌크 사이즈라 충동구매를 겨우 참았던 날이었네요ㅋㅋ!!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