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캘거리

캐나다 캘거리 여행 2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21. 03:56

안녕하세요 세라예요 :)
이번엔 캘거리 동물원(Calgary Zoo)에 다녀왔어요!


캘거리 동물원 주차장이에요!
주차요금 별도입니다~
CAD $12

입장료는 성인 1인 기준
CAD $34.95

들어가자마자 Humboldt 펭귄이 보였어요!!
칠레와 페루에 사는 펭귄으로 꼭 추운 곳에 살지 않아도 된대요~
이날 정말 더웠는데 ㅠㅠ 괜찮은가 봐요!!

그리고 안쪽 건물로 들어가니 엄청 시원했어요!! 약간 춥기까지 ㅎㅎ
황제펭귄과 Gentoo 펭귄이 함께 있네요!!

Humboldt 펭귄도 몇 마리 보이구요~
발이 노란 펭귄이 Gentoo에요!

황제펭귄!

아장아장 걷는 게 너무 귀여워요!!
수영도 열심히 하네요 ㅎㅎ
가만히 서서 촬영하다가 펭귄이 물 튀기는 바람에 머리에 물 맞았어요 ㅋㅋㅋ

반대쪽에는 Rockhopper 펭귄이 있었어요!!
머리에 있는 Crest(볏)이 신기해요 ㅎㅎ
얘네는 시끄럽고 화가 많대요~ 계속 소리 지르는 소리가 났는데 이 펭귄들이었어요!!

이번에는 곰이에요!
뼈를 잡고 먹고 있네요 ㅎㅎ
살코기가 하나도 안 붙어있었는데 계속 먹더라구요~

기린 진짜 가까이서 봤어요 ㅎㅎ!!
기린 하면 생각나는 이광수 님~
우연히 본 적 있는데 키 진짜 크시더라구요!!

하마도 더위에 지쳤는지 엎드려서 꿈쩍도 안 해요 ㅠㅠ

진짜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ㅠㅠ 이온음료 하나 마셨어요!!
게토레이 포도맛 하프 슈가!!
제가 포도맛 음료를 정말 좋아해서 ㅎㅎ
이제는 신랑이 묻지도 않고 포도맛으로 뽑아줘요ㅋㅋ

동물원에 온 목적이라고 할 수 있는 레드 판다!!
레서 판다라고도 부르죠~

역시나 나무에서 자고 있는 레서 판다 ㅠㅠ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자거나 나무에서 쉬어요!!
잠깐 깨더라도 조금 움직이다가 다시 잠들어서 제대로 보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이 날도 자고 있었고, 날도 너무 더워서 딱 10분만 기다려보고 가자~ 했어요!

벤치에 앉아있다가 딱 10분 뒤에 가려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한 레서 판다!!!
타이밍 진짜 ㅋㅋㅋㅋ 밀당의 신입니다~

조금 내려오다 말 줄 알았는데 계속 내려오더라구요!! ㅎㅎ

귀여워요 ㅠㅠㅠ
어쩌다 얘네한테 푹 빠졌는지 ㅋㅋㅋ 너무 예쁩니다♥

마치 제 마음이라도 읽은 듯이 계속 가까이 와줬어요 ㅎㅎㅎ
이 녀석은 제가 알던 귀여운 레서 판다보다 약간 사납게?! 생긴 것 같아요!!

당당한 걸음걸이!

갑자기 저 앞에 있는 새한테 가더라구요!
레서 판다 상대 위협할 때 쓰는 시그니쳐 포즈 아시나요?! 두 발로 서서 양팔을 들어 올리는 행위 ㅋㅋ
설마 보여주려고?!?! 기대했는데 ㅎㅎㅎㅎ
저러고 한참 눈 마주치더니 후다닥 수풀 사이로 도망갔어요 ㅠㅠ 겁먹었나..?!
그 이후로 더 이상 보지 못했답니다 ㅠㅠ

그래도 레서 판다 얼굴 제대로 보고 와서 정말 정말 행복했어요♥
이제 됐어! 하고 동물원을 빠져나왔습니다 ㅋㅋ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여행일기 > 캘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캘거리 여행 4  (93) 2022.08.23
캐나다 캘거리 여행 3  (72) 2022.08.22
캐나다 캘거리 여행 1  (40) 202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