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캘거리

캐나다 캘거리 여행 4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23. 05:17

안녕하세요 세라예요 :)

이번 포스팅이 캘거리 여행의 마지막 편입니다!


캘거리 다운타운에 위치한 캘거리 타워에 가는 중입니다!

 

하늘이 구름 한 점 없이 너무 예쁜데 너무 더워요 ㅋㅋㅋㅋ

 

이 캘거리 타워는 컵라면이라고 불리기도 해요 ㅎㅎㅎㅎ

사발면 같이 생겨서...?!

 

티켓을 사고 엘리베이터로 가는 길에 본 남산 타워와 부산 타워! 

세계 유명한 타워들 속에 한국의 타워도 2개나 있었어요ㅎㅎ

 

엘리베이터 앞에서 대기 중입니다!

티켓 값은 성인 1인 기준

CAD $21(온라인 구매 시 $19)

 

전망대에서 유리 바닥으로 내려다본 모습이에요 ㅎㅎ

사진으로는 담아낼 수 없는 현실감 ㅠㅠ!!

신랑이 나이 들수록 이런게 점점 무서워진대요 ㅋㅋ

생각해보니까 진짜 그런거같아요 ㅋㅋ

예전엔 잘만 내려다보더니 ㅋㅋㅋ 이젠 무섭다네요 ㅋㅋ

 

타워 천장에 이런 구멍이 여러개가 있었어요..ㅋㅋㅋ

그럼 이건 그냥 사발면이 아니야....!! 콕콕콕이야!!!

 

내려와서 기념품 샵에 들렸어요~

이 앞치마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사고 싶었는데,

때가 너무 잘 탈 것 같아서 패스!

 

머그컵 색감이 참 예쁜 것  같아요 :)

 

술도 못 마시면서 요런 게 왜 이렇게 눈에 들어오는지 몰라요 ㅎㅎㅎ

 

귀요미 스노우볼~

 

계량스푼이에요! 가운데 단풍잎~

요리 좋아하시는 분께 기념으로 선물해드리면 좋을 것 같네요~

 

메이플 사탕은 많이 봤지만 ㅎㅎ 메이플 블루베리 사탕은 첨 봤어요!!

낱개로 팔면 먹어볼 의향이 있는데ㅋㅋ

한 봉지를 다 감당하기엔 너무 달달한 너희들... ㅜㅜ

 

정말 예뻐서 사고 싶었던 마그네틱이 있었는데...

딱 3개 남아 있던 게 모두 상처가 나 있어서 ㅠㅠ 아쉽게도 못 샀어요..

 

밖에 나와서 올려다보니 아까 저기서 내려다본 거였어요 ㅋㅋㅋ

땅에 붙어있으니까 갑자기 별게 아니라는 신랑 ㅋㅋㅋ

내가 아까 다 녹음해놨어.....

 

이제 밥 먹으러 왔어요~ 산동 반점이라는 곳이에요!

 

신랑이 주문한 불짬뽕이에요!!

CAD $14.99

 

메뉴판에 고추가 4개 그려져 있었는데, 그 정도까지 맵진 않은 것 같아요~

신라면보다는 확실히 매운데 불닭보다는 안 매웠어요!

맛은 한국에서 먹던 짬뽕 맛과 가장 비슷했어요~

간이 약간 센 듯했지만, 많이 짜진 않았네요 ㅎㅎ 맛집 인정!

 

 

이건 제가 주문한 간짜장이에요 :)

CAD $13.99

 

어... 간짜장에 계란 프라이 나오는 게 어색해요 ㅋㅋㅋ

이게 한국에서 지역 별로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한국에서 계란 프라이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처음인데 ㅋㅋ 너무 좋은걸요~?!

 

간짜장 소소를 진짜 듬뿍 주셨어요~ 조절하면서 넣으라구요!

제 입맛에 적당히 맞춰서 넣었더니 1/3 정도 남았어요 ㅋㅋㅋ 아깝 ㅠㅠ 

양도 많아서 사이드 메뉴 안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ㅎㅎ

 

산동 반점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한식당 가면 대체로 친절하신 편인데, 그중에서도 정말 친절하신 듯해요♥


이상으로 캘거리 여행 마무리할게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여행일기 > 캘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캘거리 여행 3  (72) 2022.08.22
캐나다 캘거리 여행 2  (52) 2022.08.21
캐나다 캘거리 여행 1  (40) 202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