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사진이랑 똑같이 생긴 피자가 정말 있을까?!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24. 03:33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 로컬 마트 쇼핑리스트에서 소개해드린 제 최애 냉동 피자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냉동 피자 맛도 별로고 내용물도 부실해서 안 먹는 음식 중 하나였는데,
우연히 이 피자를 맛 본 후로 가끔씩 사 먹어요 ㅎㅎ :)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한국에서도 판매하는 곳이 꽤 많네요!! 굿뉴스♥

https://daileesarah.tistory.com/17

캐나다 로컬마트 Real Canadian Superstore 쇼핑 리스트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캐나다 로컬마트의 쇼핑 목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로컬마트 중에서도 Real Canadian Superstore라는 곳을 갔어요~ 여러 큰 마트들이 많지만! 슈퍼스토어가 넓고

daileesarah.tistory.com


Dr. Oetker Ristorante입니다!
제가 사 온 건 PIZZA MOZZARELLA!! Thin Crust입니다 :)
가격은 $6.49이고 할인하는 걸 꽤 자주 봐서, 시기만 잘 맞으면 $2~3에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종류가 다양해요! 지금 보니 전부 Thin Crust 네요!
저는 이 피자를 주로 간식이나 술안주로 먹다 보니, 토핑이 라이트 한 걸로 먹는 편이에요 ㅎㅎ
MOZZARELLA 혹은 MARGHERITA 이 두 종류를 자주 먹고,
가~끔씩 PEPPERONI를 먹을 때도 있어요 :)

박스 오픈!! 랩이 아니라 비닐에 잘 쌓여있어요 ㅎㅎ
크기가 엄청 큰 편은 아니에요!

비닐을 제거했어요!
사진이랑 싱크로율이 꽤 높죠~?!
오븐에 425˚F(220˚C) 12-14분 구워줍니다 :)

14분 뒤!! 오븐에서 막 나온 따끈따끈한 피자입니다~

사진이랑 비교 샷 ㅎㅎ!!

롤러 커터로 자르다가 치즈가 밀려버렸어요ㅠㅠ 바꿀 때가 된 것 같아요..!!

우선 무엇보다도 안 짜서 좋아요! ㅎㅎ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피자!
사실 냉동 피자이다 보니 특별한 맛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가장 기본적인 맛을 아주 잘 담아내서 맛이 좋아요!!
그리고 얇은 도우라 바삭바삭해서 피자 엣지 부분 안 드시는 분들도 과자처럼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맥주 안주로 짱!ㅋㅋㅋㅋ
어른들 안주로도 좋지만,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이건 피자랑 같이 먹은 감튀입니다 ㅎㅎ
McCain 브랜드인데 여기 감자튀김 종류별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
저 한국에서 저 크링클 컷 퍼석퍼석해서 정말 싫어했었는데 ㅠㅠ
캐나다 감자 정말 맛있어요♥

노릇노릇~
감튀도 간이 아주 조금 되어있어 기호에 맞춰 먹기 좋더라구요 :) !!


이상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