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쇼핑

캐나다 한인마트 H Mart 쇼핑 리스트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26. 04:17

안녕하세요 :) 세라입니다!!

이번엔 한인마트의 쇼핑 리스트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로컬 마트와 아시안 마트를 주로 이용하다 보니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북미 최대 한인마트인 H-Mart!!입니다 :)

정말 소도시가 아닌 이상 어느 도시를 가도 쉽게 볼 수 있어요!

 

오늘의 쇼핑 리스트입니다 :)!!

한국에서 볼 수 있는 제품도 있고~

수출용으로 약간 다른 제품이 있을 수도 있어요~

 

교자만두입니다~ 한상이라는 브랜드예요!

사실 이 브랜드를 잘 알지는 못해요 :)

만두는 로컬 마트랑 코스트코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가끔 한국식 만두가 떠오를 때 사 오는 제품입니다~

CAD $13.99 -> 할인가 $9.98

 

비비고 왕교자 자주 먹는 편이었는데, CJ 제품은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ㅠㅠ

다른 만두들보다 간이 좀 세서 점점 손이 안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맛보다가 이 만두가 맛이 괜찮아서 가끔 사 먹어요 :)

 

728x90

역시 같은 브랜드의 육즙 듬뿍 만두입니다 :)

샤오롱바오처럼 육즙이 팍 터지는 느낌은 아니지만~ 촉촉해요 ㅎㅎ

칼국수 집에서 시켜먹는 만두 맛과 비슷하고!! 쪄먹으면 딱 좋습니다~!!

CAD $13.99 -> 할인가 $8.98

 

이번엔 안 사 왔지만, 군만두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순대!!!

저는 찐 분식 러버인 것 같아요 ㅠㅠ 

CAD $24.49 -> $15.98

 

진짜 냉동 순대 너무 비싸고 식감도 그저 그런데ㅠㅠ

집에서 해 먹기엔 일이 너무 커져서 사 먹을 수밖에 없는 제품..!!

떡볶이 먹을 때 꼭 생각나서 가끔 사놔요~

순대 간도 좋아하는데 그건 없어서 너무 아쉽답니다..!

 

신랑 픽 동치미맛 냉면육수입니다 :)

CAD $9.99

 

초립동이라는 브랜드인데 여기 냉면 사리도 육수도 맛이 꽤 괜찮아요~

초립동이의 다른 제품들도 무난 무난 하구요!!

 

이나리입니다! 일본식 유부~

한국식 유부초밥은 신 맛이 강해서 잘 안 먹는데, 이거는 신 맛이 없어서 좋아요 ㅎㅎ

직사각형으로 잘려있는 게 없어서 삼각형으로 구매했습니다~

CAD $16.99

 

피클류는 다 좋아하는 신랑 ㅎㅎ

오랜만에 단무지가 먹고 싶었나 봐요~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단무지예요!

CAD $4.99

 

돈카츠 소스!

원래 청정원 거 먹다가 오뚜기로 바꿔서 먹어봤는데 그저 그래서 다시 돌아왔어요 ㅋㅋ

CAD $5.99

 

맛있게 드시는 돈가스 소스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PLEASE~♥

 

팔도 자장면이에요 :)

주로 짜파게티를 먹다가 한 번씩 생각나서 사 먹는 제품 ㅎㅎ

양파 많이 볶아서 만들면 맛이 제대로예요~

CAD $7.99 -> 할인가 $6.98

 

오뚜기 카레 매운맛~

어릴 때 카레 별로 안 좋아했는데, 요즘은 가끔씩 생각나더라구요 :)

종종 일본식 카레를 사 먹기도 해요!

CAD $18.99 -> 할인가 $11.98

 

오리온 예감 치즈그라탕맛 :)

확실히 한국 과자가 안 짜서 좋아요ㅎㅎ

CAD $4.99

 

미니 초코칩 사브레입니다 :)

오리지널 사브레 먹지도 않는데 ㅋㅋ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둘러보다 집어왔어요!!

일반 초코칩 쿠키와는 뭔가 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CAD $8.99 -> 할인가 $5.48

 

오트 하임입니다!!!

저 초코하임이랑 화이트하임 얼려먹는 거 정말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이것도 보자마자 집어왔어요 :) 얼른 먹어보고 싶네요!!

CAD $4.49 -> 할인가 $3.48


이상 한인마트 쇼핑 리스트였습니다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