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코카콜라 제로 슈가 드림월드 한정판 Coca Cola Zero Sugar Dreamworld Limited Edition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27. 09:13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월마트에 갔다가 ㅎㅎ
새로운 코카콜라를 발견했지 뭐예요!!
이런 건 주로 묶음으로 팔아서 ㅠㅠ
이런 식으로 집에 음료가 계속 쌓여갑니다 ㅋㅋ


코카콜라 제로 슈가 드림월드 한정판!이에요 :)!!
300mL x 8병
CAD $5.98

사람들이 다 콜라 앞에 서서 이건 무엇인고...?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Dream Flavour라고 하는데...
그러니까 꿈이 무슨 맛인데!!!??


옆에서 캐내디언 아저씨가 ㅋㅋ
자기가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온대요ㅋㅋ
저도 나도 찾아볼게! 하면서 같이 찾아봤는데
아~~~무것도 안 나오더라구요??
그럴 만도 했던 게ㅋㅋㅋ
알고 보니 출시일은 8월 15일!
제가 구매한 날은 8월 18일! 그것도 아침!

코카콜라에서 정말 다양한 맛이 나왔지만,
이런 디자인은 처음 봅니다 ㅋㅋㅋㅋ!!

728x90

코카콜라 제로 슈가이기 때문에
설탕 대신 아스파탐이 들어갔어요!
300mL 한 병에 120칼로리라고 하네요~

특별할 것 없는 병뚜껑!!

쪼르르르르 따라봅니다 ㅎㅎ
맛이 궁금해요..!!!

처음 느낀 향은 와우 풍선껌 향이에요!!!!
맛은? 맛도 와우 풍선껌 맛이에요 ㅋㅋㅋㅋ
맨 처음 먹었을 때는
콜라 맛이 전혀 안 느껴졌는데,
계속 음미할수록
콜라 맛이 약간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
기분 탓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확실한 건 블라인드 테스트를 하면
절대 콜라라고 느낄 수 없는 맛이에요 :)!!

분명 어디선가 맛 본 맛인데
뭔지 정확히 집어낼 수가 없어서
여기저기 찾아보기 시작!!ㅎㅎ
일주일이 지나니 리뷰가 좀 있더라구요 :)
호불호가 갈렸어요~

호 - 버블껌, 달달한 타르트, 망고 맛, 라벤더 맛,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맛 등이 난다고 해요!!
다른 사람들도 저처럼 정확히는 무슨 맛이라고
딱 형용할 수 없는 것 같아요 ㅋㅋ
근데 진짜 저 맛이 다 나요!!!!

불호 - 말X 맛이 난대요....
말💩 맛은 어떻게 아는 걸까요..!!!?
이건 아무리 마셔봐도 못 느끼겠어요 ㅋㅋㅋㅋ

저는 중립인데
굳이 따지자면 호 쪽에 가까워요 ㅎㅎ
보통 버블껌 맛이 나는 음료들은
굉장히 인공적이고 텁텁한 경우가 많은데,
이번 에디션은 그런 느낌이 덜했어요.
그리고 나름 상큼했답니다!!


이상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