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푸드

캐나다 버거킹 와퍼는 언제나 옳다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29. 05:59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맥도날드에 이어서 버거킹 편이에요 ㅎㅎ
버거킹 하면 와퍼! 와퍼 하면 버거킹!
저는 캐나다 와서 와퍼 팬이 되었습니다 ㅋㅋ
와퍼가 맛있다는걸 처음 알게 되었어요!!
한 입 베어물면 소스의 달달함과
패티의 불맛이 느껴지며
굉장히 풍부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무튼 ㅋㅋㅋ 버거에 진심인 나라 같습니다


온라인 오더했어요 :)
와퍼 세트 두개 오퍼가 있더라구요!
할인 오퍼 참 많은 나라!
CAD $13.59

와퍼 하나는 치즈 추가해서
CAD $14.19

그리고 수요일에 가시면
Whopper Wednesday라고 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와퍼를 먹을 수 있어요~

HOME OF THE WHOPPER!!
드라이브스루로 선택하고 받으러 갔는데..?
시스템에 문제가 있었나 봐요.!!
돌아서 입구 앞에 있으면 직접 갖다 줄게~
해서 주차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ㅎ
왔다 갔다 하는 직원이 보이네요 :)!!
직원 이 날 고생 많이 할 것 같은 느낌 ㅠㅠ

728x90

집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1. 와퍼 치즈
2. 와퍼(피클, 어니언 제외)
3. 감튀
4. 어니언링
5. 다이어트콕
6. 체리콕

감튀는 평범해요~
어니언 링은 맛은 좋은데..
가끔 튀김옷에서 씁쓸한 맛이 나요!!ㅜㅜ

신랑의 와퍼 치즈입니다!
노란색 치즈 모양 귀여워요 ㅎㅎ

와퍼답게 크기가 어마 무시한 것 같아요 ㅋㅋ

패티가 불맛 가득하고 퍽퍽하지 않아요!!
씹히는 채소들도 신선하고 정말 맛있어요 ㅎㅎ
맛있는 거 많이 많이 먹고 싶지만~
와퍼는 크기가 크다 보니
더블 와퍼, 트리플 와퍼까지는 못 먹겠더라구요~
가끔 주니어 와퍼를 먹을 때도 있어요!

이건 제 거예요 ㅎㅎ
일반 와퍼인데 피클과 양파는 빼 달라고 했어요~
피클류는 원래 좋아하지 않고
양파는 생양파가 들어가서요 ㅋㅋ

신랑의 와퍼 치즈보다는 빈약한 와퍼 ㅋㅋ
그래도 기본적인 맛은 똑같아서
여전히 꿀맛입니다 :)!!

+ Impossible 와퍼라고
베지테리안/비건 와퍼가 있는데,
진짜 와퍼 맛 똑같이 나면서 맛있어요!

보통 Beyond meat patty라고 불리는
비건용 패티는 비린내가 나는 경우가 있거든요ㅠㅠ
Impossible 와퍼는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비건이신 분들은
마요네즈만 제외하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
저는 베지테리안이나 비건은 아니지만,
Impossible 와퍼를 먹으면
일반 버거보다 소화가 잘 돼서 가끔 먹는답니다!!


맛있는 거 드시고 월요일 파이팅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