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크라운 오트하임 Crown Oat Heim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8. 31. 03:38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 한인 마트에서 사 온 과자 중!
제 최애 과자가 된
크라운 오트하임을 리뷰해보려 해요~
한국 과자를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니지만,
외국의 짠 과자들이 질릴 때 한 번씩 먹는답니다 :)

728x90

캐나다 한인마트 H Mart 쇼핑 리스트

안녕하세요 :) 세라입니다!! 이번엔 한인마트의 쇼핑 리스트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로컬 마트와 아시안 마트를 주로 이용하다 보니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북미 최대 한인마트인 H-Mart!!입니다

daileesarah.tistory.com


저는 초코하임과 화이트하임을 정말 좋아해요♥
그 중에서도!!
얼려먹는 화이트하임이 최고입니다 :)
이러니 오트하임을 보자마자
안 집어올 수가 없었어요 ㅎㅎ
찾아보니 3월 쯤 출시된 것 같더라구요~
한참 늦은 후기...!!

크라운 오트하임 9봉지
오트밀크크림 63.9%(볶음귀리분말 5.1%),
볶음귀리분말 2.3%
CAD $4.49 -> 할인가 $3.48

1봉지 당 88칼로리 정도 되네요~

과자 비주얼은
우리가 흔히 아는 하임 시리즈랑 같아요 ㅎㅎ
정말 맛있는데!!!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진다는 단점 ㅠㅠ....

반으로 똑!
살짝 노란 빛깔의 크림이 들어있어요 :)
맛은!! 혹시 덴마크 모닝시리얼 우유 아시나요?!
오곡 라떼, 곡물 우유 같은 맛이 나요 ㅎㅎ
고소함이 가득가득!!!
그런데 좀 달아요..!!
조금만 덜 달아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곡물 들어간 우유나 과자를 정말 좋아해서!!!
아마 자주 사 먹을 것 같네요 :)
얼려 먹으면 두 배로 맛있는 오트하임♥
제 최애 과자로 등극했습니다 ㅎㅎ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