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핑크 파인애플 Pink pineapple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7. 18. 12:26

안녕하세요 데일리세라에요!

제가 한인마트에 갔다가 신기한 걸 발견해서 냉큼 집어왔어요 ㅎㅎ

캐나다 한인마트가 궁금하시다면 맨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들어는 보셨나요?! 핑크 파인애플!! 

속살이 핑크 색이래요!

제가 시대에 뒤쳐진건지 이런게 있는지 전혀 몰랐어요!

찾아보니, 코스타리카 사우스 센트럴 지역에서 재배한대요~

CAD $24.99 -> $14.98(할인가) 


델몬트 입니다!

박스부터 이쁘고 영롱해요~ 반짝 반짝 소중하게 담겨있어요.

박스에 있는 파인애플 사진 보고 혹 했지요!!

꺼내놓고 잠시 사진 찍는동안, 파인애플 냄새가 진짜 진동을 하더라구요.

느낌 왔어요, 이거 장난 아니구나!

 

색 보정 전혀 안한 기본 카메라 입니다! 

반짝 반짝 윤기 나는거 보이시나요?! 잎사귀가 잘린 채로 박스에 들어있었어요~

두근두근♥

 

마치 단두대에 오른 느낌 ㅎㅎ

캐나다 파인애플이 정말 맛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영롱한 빛이 나는 파인애플은 한 번도 보지 못했어요.

그리고 겉 색깔이 워낙 노랗다 보니까 안에 진짜 핑크가 맞나 싶더라구요! 

 

짜잔!! 열심히 열심히 껍질을 도려냈습니다.

핑크핑크♬♬ 정말 너무 신기해요!

파인애플 머리부분을 자르자마자 엄청 단 냄새가 코를 찔렀어요.

혹시 옛날 아이스크림 중에 파워캡이라는 쭈쭈바 아시나요?!(저 나이든 거 티 나나요?ㅋㅋㅋㅋ)

아무튼 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파워캡 쭈쭈바 빨간색!! 그 향이 나요!

일반 파인애플 향이 아니라 진한 파인애플 주스나 농축액 같은 정~~~~말 단 냄새에요.

 

이리봐도 조리봐도 핑크 핑크~

그리고 정말 놀랐던 건 과즙이 장난 아니에요!

사진으로도 촉촉한게 느껴지시나요?

파인애플 자르던 제 손도 과즙을 감당 못하고 있어요.

과즙 팡!팡!

 

이 사진 업로드 하려고 빠르게 스크롤 올렸다가 순간 연어인줄 알고 지나쳤다는.. ㅎㅎ 비하인드

파인애플을 잘라서 옮겨닮았는데 정말 과즙이 줄줄줄~ 바닥이 촉촉해졌어요!!

이거 정말 완벽한 과일이이에요♥

맛 자체는 파인애플이랑 큰 차이 없어요, 대신 신 맛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일반 파인애플보다 훨씬 달고, 과즙이 풍부해요~ 

무엇보다도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신 맛이 안느껴진다는 점이에요 :)

가격만 좀 더 저렴하다면, 저는 무조건 일반 파인애플보다 핑크 파인애플 픽이에요!

세일할 때를 노려봐야겠어요!

사실 파인애플 잘라놓고 저녁 먹을 계획이었는데요!

멈출 수 없는 맛에 계속 집어먹다가 저녁 해결했어요ㅋㅋ

기회가 되신다면 꼭 구해서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실 거에요~


https://blog.naver.com/daileesarah/222811412723

 

캐나다 한인마트 장 보기

안녕하세요 데일리세라에요! 오늘은 북미 대표적인 한인마트 H-MART를 다녀왔어요. 그로서리의 경우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