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푸드

유난히 순살 치킨이 먹고 싶던 날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9. 3. 04:39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캐나다에서 한국식 치킨을 먹는 건
정말 쉬운 일이에요 ㅎㅎ
비비큐 치킨도 들어와 있고,
한국 음식점만 가도
맛있게 만들어서 파는 곳이 꽤 많거든요!!

어제는 유난히 순살 치킨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ㅎㅎ


Chicko Chicken입니다~
캐나다 내에서 지점이 꽤 많은 것 같아요!
몇 개월 전에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ㅎㅎ

원래는 고정으로 가던 비비큐가 있었는데
거기는 순살이 없기도 하고..
한 달 전쯤 갔다가 어떤 직원이
귀에 무선 이어폰 끼고
인사도 없고 대답도 안 하고 주문도 안 받고
일하기 싫은 티 팍팍 내고....
눈은 마주쳤는데 응대가 없어서
주문받냐고 물어보니까
대답도 안 하고 고개만 까딱ㅋㅋㅋㅋㅋㅋ
미쳤어요??!
정말 태어나서 처음 보는 무한 싸가지에
오만 정 다 떨어져서 다신 안 가고
다른 치킨집 기웃기웃하고 있어요...!
저만 당한 건 줄 알았는데
구글에 리뷰가 몇 개 올라와있더라고요!
리뷰 읽어보니
사장님이 계실 땐 갑자기 친절해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먼튼 H마트 1호점 BBQ 사장님!!
구글 리뷰 좀 읽으셔야 할 듯....
저처럼 리뷰는 안 남겼지만
기분 나빠서 안 가는 분들도 꽤 있을 듯 하니까요!!

치킨 얘기하다가 갑자기 분노..ㅋㅋㅋㅋㅋㅋ
ㅜㅜ 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외국에서 한국 치킨은 꽤 비싼 편이에요!
특히 순살은 추가 요금 받는 곳이 대부분인데,
치코 치킨 가격은 꽤 저렴해요!
대신 양도 그렇게 많진 않아요 ㅎㅎ
무엇보다 마음에 든 건 직원 분!!
전화 응대도 매장 응대도 친절하셨어요
(본받아라 비비큐)

순살 하프 앤 하프(오리지널+양념) 주문했습니다!
CAD $27.29

치킨 박스 양쪽으로
지점 위치가 적혀있었는데 꽤 많은 것 같아요~
저렴해서 그런지 기본 무는 없었어요!

하프 앤 하프인데…
양념 치킨 양이 좀 더 적은 느낌이었어요ㅠㅠ!!

728x90

전체적으로 순살 치킨보다는
닭강정 같은 느낌이 많이 났어요~
맛 자체는 굿!! 양념 소스도 맛있었구요!
아쉬운 건 오래된 기름 맛이 많이 났고ㅠㅠ
퍽퍽했어요!!
그리고 양념치킨 중
양념이 제대로 안 묻혀진 곳이 있었는데
바닥에 남아있는 소스가 전혀 없어서
찍어 먹을 수가 없었네요 ㅠㅠ
소스 조금 더 넉넉하게 주셔야 할 것 같아요.!!

몇 개월 전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엔 좀 달라져서 약간 당황 당황~~
다음번 먹을 땐
처음 먹었을 때 맛이 다시 났으면 좋겠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