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아이폰 14 프로 다이나믹 아일랜드 + AOD 후기/리뷰/실사용기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9. 20. 10:35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14 프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그중에서도 이전 아이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이나믹 아일랜드(Dynamic Island)와
AOD(Always-On display) 먼저 리뷰해볼게요!!


먼저 다이나믹 아일랜드입니다!!
M자 탈모가 없어지고,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통해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먼저 잠금해제 화면입니다 :)
자물쇠 모양이 표시돼요~

 

은행 어플처럼 Face ID가 필요한 경우,
동영상처럼 해제됩니다 :)

 

배터리 잔량이 얼마 없을 때,
Low battery 경고도 표시돼요!
충전을 시작하면 충전 중 메시지가 뜹니다~

충전 속도가 궁금해서 시간을 재봤어요!
방전돼서 꺼진 상태로 100프로 충전까지
1시간 30분 걸렸습니다 :)
충전은 20W 애플 정품 충전기를 이용했어요!

 

카메라 사용 중에는 초록색,
마이크 사용 중에는 주황색이 뜹니다!

 

벨소리(Ring)/무음(Silent) 모드 전환 시에도
표시가 되네요~

 

벨소리/무음 모드 모두에서
음량 버튼 조절이 표시돼요!

 

이번엔 내비게이션입니다!!
저 다이나믹 아일랜드 부분을
한 번 터치하면,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켜지고,
꾹 누르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작은 창이 켜져요!

 

이번엔 음성 녹음이에요!
성량도 함께 표시돼요 ㅎㅎ

이번엔 유튜브를 재생해봤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시에는
다이나믹 아일랜드가 적용되네요!!
일반 회원 혹은 게스트일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음악 플레이!!
이거 정말 편한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다이나믹 아일랜드는 최대 2개! 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음악을 플레이한 상태로,
타이머를 켜봤어요 ㅎㅎ
그러면 화면처럼 2개가 표시됩니다 :)

 

이번엔 에어팟을 연결해봤어요!!
배터리 잔량도 함께 뜨네요~

 

화면 녹화중입니다 :)
진짜 디테일하게 잘 만든 것 같네요 ㅎㅎ

 

에어드랍도 표시된답니다 :)
애플이..!!
사람 홀리는 재주가 엄청난 것 같아요!!

 

전화가 들어왔을 때에요!
받고서 몇 초 지나면
제일 오른쪽 사진처럼 변해요!
성량도 표시됩니다 :)

 

페이스타임이 왔을 때입니다 :)

 

궁금해서 보이스톡도 해봤습니다 ㅎㅎ
보이스톡, 비디오톡 모두 똑같이 표시됐어요ㅋㅋ
카톡 아이콘이 뜨네요~

다이나믹 아일랜드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그런데 이전 아이폰을 쓰던 습관 때문에,
저도 모르게 어플로 직접 이동하고 있어요ㅋㅋ
아직 적응 중입니다 ㅠㅠ


이번엔 Always-On Display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바로 AOD 상태로 변해요!

실제로는 동영상보다 훨씬 어두워요!
촬영하는데 자동으로 빛이 모아져서ㅠㅠ
좀 더 밝게 나왔어요!!

 

초점 버리고 찍으니 좀 나은데,
이것도 살짝 밝게 나왔네요ㅠㅠ

AOD가 편할 때도 있는데,
아직은 좀 거슬려요 ㅋㅋ
화면이 켜져 있으니 알림 온 것 같고ㅋㅋ
일단 적응해 봐야겠어요!!

신랑은 배터리 실험해보겠다고
오늘은 꺼버렸네요 ㅋㅋ
차이가 많이 나는지 확인해보고 알려드릴게요!!


아이폰 14 프로 & 프로 맥스 언박싱 ↓↓↓↓↓

 

아이폰 14 프로 & 프로 맥스 언박싱

★오늘은 언박싱만 포스팅합니다★ ★사용 리뷰는 조금 써본 후 올릴게요★ ★아이폰 사진은 모두 무보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 드디어!!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을

daileesarah.tistory.com

아이폰 14 프로 카메라

후기/리뷰/실사용기 ↓↓↓↓↓

 

아이폰 14 프로 리뷰/후기/실사용기 2탄

★100프로 무보정★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의 리뷰는!! 아이폰 14 프로 카메라입니다~ 긴 말 필요 없이 카메라 후기 바로 갈게요! 아이폰 14 프로, 프로 맥스 언박싱 ↓↓↓↓↓ 아이폰 14

daileesarah.tistory.com

아이폰 14 프로 vs 프로 맥스 ↓↓↓↓↓

 

아이폰 14 프로 vs 아이폰 14 프로 맥스 차이/비교,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한국에도 아이폰 14 시리즈의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많은 고민을 할 것 같아요!! 특히 프로 vs 프로 맥스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1주일 간 사

daileesarah.tistory.com


2탄으로 돌아올게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