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아이폰 14 프로, 프로 맥스 언박싱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9. 17. 09:56

★오늘은 언박싱만 포스팅합니다★
★사용 리뷰는 조금 써본 후 올릴게요
★아이폰 사진은 모두 무보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 드디어!!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을 픽업해왔어요!!

맨 아래 아이폰 14 색상도 첨부했으니!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이폰 14 프로 128GB 딥 퍼플
-> CAD $1,399(택스 5% 별도)
2. 아이폰 14 프로 맥스 128GB 스페이스 블랙
-> CAD $1549(택스 5% 별도)

 

쇼핑몰에 도착했어요 :)
평소에 없는 시큐리티 가드가 서있다니...!!

 

오더 픽업 라인과 워크인 라인이 따로 있어요~
시간대별로 체크인 예약을 받아 그런지,
줄이 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

 

비싼 사과 담아주는 예쁜 직원분 ㅎㅎ
빨리 주세요..!!!

 

내부에 사람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아! 애플 워치 울트라 구경하고 싶었는데,
제가 못 찾은 건지 안보였어요 ㅠㅠ

 

핸드폰 픽업하고 쇼핑몰 구경했는데,
진짜 다들 애플 백 하나씩 들고 다녔어요 ㅋㅋ
주차장 가는 길에도 애플 백 하나씩!!😆

 

사과 두 개!!

 

애플 마크와 글자가 색마다 달라요~

 

이제 본격적으로 언박싱 해볼까요~?!

 

먼저 아이폰 14 프로 128GB 딥 퍼플입니다!!
딥 퍼플 말 그대로 좀 어두운 색상이에요 :)
USB-C to 라이트닝 케이블 한 개 들어있네요ㅋㅋ

 

변화된 노치 부분 보이시나요~?

 

딥 퍼플이 빛에 따라 색이 많이 달라져서
여러 장 첨부했어요!
창문을 통해서 햇빛이 들어오는 상태이고,
밝을 때 색상이라고 보시면 돼요!
아래 동영상도 첨부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728x90

사이드 부분 및 카툭튀ㅎㅎ입니다...!!
저 부분에 지문 묻는 게 조금 스트레스이지만,
케이스를 씌울 거라 괜찮아요 ㅎㅎ

 

이번엔 아이폰 14 프로 맥스 128GB
스페이스 블랙입니다 :)

 

외형은 프로와 비슷하죠~

 

다행히 스페이스 블랙은
색상 보여드리는 게 어렵지 않네요 :)
창문으로 햇빛 받은 밝은 상태의 색상입니다!
색상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사이드 및 카툭튀!
카툭튀 사이즈는 프로와 프로맥스 동일합니다!

 

같이 놓고 찍은 사진이에요~
위 사진들보다는 햇빛이 약해진 상태라
약간 어두운 느낌입니다!

 

전원 ON!!
이전 폰 동기화 아직 안 한 상태이고,
스탠다드 모드예요!
사용 후기는 곧 올릴게요 :)

 

이번엔 백야드로 나가서 자연광에 찍어봤어요!
해가 좀 들어간 상태입니다 :)
아까보다는 어두운 색상이죠!?
스페이스 블랙은 중간 색상,
퍼플은 오른쪽 색상이
실물에 가장 가까운 것 같아요!!
이것도 첨부된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주관적인 후기
1. 장점 : 색상이 고급스러워요!
스페이스 블랙은 그래파이트보다 약간 어두운 느낌인데, 밝을 때와 어두울 때 모두 군더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그레이 색이에요!
딥 퍼플은 솔직히 정말 걱정을 많이 했어요!! 기대했던 밝은 보라색이 아니어서 받기 전까지도 긴가민가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엄청 고급스러워서 만족해요!! 그리고 빛에 따라 회색/검은색 느낌도 나는데 이때 아이폰 5의 오묘한 블랙 색상이 느껴져요!!
다만 밝은 보라색을 좋아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2. 단점 : 역시나 카툭튀!! 생각보다 많이 튀어나와 있고 내려놓을 때 조심하게돼요!! 그리고 맥스는 정말 무거워요ㅜㅜ!!


 

애플스토어에서 찍어온
아이폰 14 프로 맥스입니다 :)
화이트와 골드는
흔히 알고 계시는 색상이에요!!

 

아이폰 14입니다!
아이폰 14 플러스는 아직 나와있지 않았어요!!
블루와 퍼플 색상이 정말 궁금했는데,
공홈보다 좀 더 진한 색이에요!

 

보라색이에요!
이것도 조명에 따라 색이 다른데,
실제로 보면 조금 더 보라보라 해요!
그리고 실물은 이 색상이 제일 예뻤어요 :)

 

화이트 옆에 놓고 찍으니
조금 더 보라색이 진해 보여요!

 

시에라 블루예요!
처음 발표됐을 때, 이 색상이 제일 예뻤었는데 ㅠㅠ
실물 솔직히 별로예요..!!
공홈보다 색이 진해서 칙칙한 느낌?!

 

공홈에서 볼 때는 시에라 블루 압승이었는데
실물은 보라가 훨씬 이쁘더라고요!!


사전 예약 후기 ↓↓↓↓↓

 

캐나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이렇게 힘들 줄이야ㅠㅠ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현재 캐나다는 9월 9일! 제가 있는 곳은 오전 6시에 아이폰 14 프리오더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애플 제품을 오랫동안 써왔지만, 사전 예약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저는

daileesarah.tistory.com

아이폰 14 프로

다이나믹 아일랜드 + Always-On display

후기/리뷰/실사용기 ↓↓↓↓↓

 

아이폰 14 프로 후기/리뷰/실사용기 1탄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14 프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그중에서도 이전 아이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이나믹 아일랜드(Dynamic Island)와 AOD(Always-On display) 먼저 리뷰해볼게요!!

daileesarah.tistory.com

아이폰 14 프로 카메라

후기/리뷰/실사용기 ↓↓↓↓↓

 

아이폰 14 프로 리뷰/후기/실사용기 2탄

★100프로 무보정★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의 리뷰는!! 아이폰 14 프로 카메라입니다~ 긴 말 필요 없이 카메라 후기 바로 갈게요! 아이폰 14 프로, 프로 맥스 언박싱 ↓↓↓↓↓ 아이폰 14

daileesarah.tistory.com

아이폰 14 프로 vs 프로 맥스 ↓↓↓↓↓

 

아이폰 14 프로 vs 아이폰 14 프로 맥스 차이/비교,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한국에도 아이폰 14 시리즈의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많은 고민을 할 것 같아요!! 특히 프로 vs 프로 맥스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1주일 간 사

daileesarah.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