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흑당 버블티 모찌, Brown Sugar Boba Milk Tea Mochi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9. 21. 13:19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여러분 혹시 버블티 좋아하시나요~?!

저는 너무 좋아해서 공차도 자주 가고,

해외에서는 Cha Time 이란 곳을 자주 갔어요!

 

얼마 전에는 흑당 버블티가 유행했었죠?!

하지만 그건 너무 달아서 자중했답니다 ㅎㅎ

 

그런데 얼마 전 코스트코에 갔다가,

흥미로운 제품을 발견했어요!!

바로 소개할게요 :)


바로 흑당 버블티 모찌에요!!

이걸 발견하고

살까 말까 한참 고민했어요ㅋㅋ

너무 달아서 다 못 먹으면 어쩌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으면 어쩌지??

라며 ㅋㅋㅋㅋ 양심 있는 척..!!

 

결국엔 데려왔습니다 :)

한 팩에 15g x 60개!

CAD $11.99

 

하나가 진짜 작아요 ㅎㅎ

귀욤귀욤 :)

신랑이 포장 뜯자마자

버블티 집에서 나는 냄새(아마도 타피오카)

그게 진동한대요 ㅋㅋ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작은 모찌가 나옵니다 :)

겉에는 밀가루가 묻어있어요~

진짜 진짜 부드럽고 말랑해요!!

 

갓 만든 찹쌀떡처럼 정말 부드럽고 쫄깃쫄깃해요!!

 

 

 

하프 컷!

중간에 검은색은 펄,

하얀 건 설명에 안 나와 있지만,

재료를 살펴보니 밀크티 필링 같아요!

 

포장지 설명에 따르면 ㅎㅎ

마치 구름 같고, 부드럽고, 쫄깃하대요 :)

안에는 펄과 함께 흑당 맛이 난다고 해요!!

 

맛은 브라운 슈가 밀크티 맛이 그대로 나요!

그리고 펄 맛도 느껴져요 :)

맛있습니다><

식감도 정말 쫄깃쫄깃해요!!

안에 있는 펄도 쫄깃쫄깃 쫀득쫀득~

그리고 호떡 먹을 때처럼

브라운 슈가 씹히는 느낌이 있어요!

 

앉은자리에서 바로 4개나 먹어버렸어요ㅠㅠ

정말 혼자 다 먹을까 걱정...!!ㅋㅋ


이상입니다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