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기네스 흑맥주가 들어간 바베큐 소스, 정말 기네스 맛이 날까요?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10. 1. 11:25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얼마 전 바베큐 소스가 똑 떨어져서,
월마트에 다녀왔어요 :)

저희의 단골 브랜드가 있는데,
기네스 흑맥주가 들어간 맛도 있더라구요!!

우리 신랑 ㅎㅎ 기네스에 눈이 뿅!ㅋㅋ
그래서 함께 사 왔습니다!


왼쪽이 기네스, 오른쪽이 오리지널!
425mL 1병에 CAD $3.17인데,
2 for $5 중이었어요!!

기네스 소스 색이 약간 더 진해 보이네요!!
맛이 궁금합니다 :)

영양 표를 살펴보니
기네스 소스가
Sodium이 2% 더 높네요!

성분에는 STOUT BEER가 들어가 있어요 :)
순간 1초 정도 알코올 들어갔나?? 했다가ㅋㅋ
가열하면서 다 증발했을 거라는 생각이 ㅎㅎ
나중에 들었네요!! ㅋㅋㅋㅋ

왼쪽이 오리지널, 오른쪽이 기네스!
기네스 소스의 색과 농도가 조금 더 진해요:)

처음 향만 맡아봤을 때,
둘 다 스모키한 바베큐 향이 났습니다!

차이점이라면
오리지널은 시큼하면서 라이트 했고,
기네스는 시큼한 향이 적고 묵직했어요!!

맛 역시 향으로 느끼던 것과 비슷했습니다 :)
오리지널은 스모키+시큼한 맛의 바베큐 소스!
기네스는 스모키+약간의 신맛이 느껴졌어요!
기네스 흑맥주 맛은 전혀 안 났답니다 ㅋㅋㅋ

저희는 앞으로
기네스 바베큐 소스를 사 먹기로 했어요 :)
신 맛이 적어서 훨씬 맛있더라고요!!


+ 뽀나쓰
아무래도 기네스에서 이것저것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발견한
기네스 체다치즈인데,
요즘엔 안 보이네요 ㅠㅠ
그때 먹어볼걸 그랬어요 또르르..!!


오늘도 행복하고 알찬 하루 보내세요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