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신라면 비건(Vegan)용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9. 29. 15:05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지만,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비건용 신라면을 소개해드릴게요!!


짜잔!!
푸라면 비건용 75g 작은 컵입니다!!
월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CAD $1.47

 

칼로리는 한 컵에 330kcal!
일반 컵보다 소듐이 적게 들어있어요~

 

비건용 신라면을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이유!!

바코들 위를 봐주시면
제조사가 농심 아메리카이기 때문이에요!!

한국과 다르게
외국의 식이(?)는 매우 다양해요!!
레스토랑에 가면
베지테리안, 비건, 글루텐 프리, 락토스 프리 등
다양한 옵션을 볼 수 있죠~
여담으로 한국식 중국집에서
고기 없는 두부 자장면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어찌 됐든!!
농심 아메리카에서도 영향을 받은 듯!
비건용 신라면을 출시했네요~
나온지는 조금 됐어요 :)

오뚜기 진라면도 비건용이 있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해볼게요!!

 

건더기 스프는 이만큼 들어있어요!!
한국 컵라면 구경 못한 지 오래돼서
양이 비슷한지 모르겠네요~

 

스프는 일반 신라면과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요리조리 봐도
일반 신라면과 다를 게 없어 보이죠?

면의 식감도 똑같고,
국물의 색도 같아요 :)
일반 신라면과 가장 다른 점이라면,
별로 맵지 않다는 거??

농심 아메리카라서 맵지 않은 게 아니에요ㅎㅎ
그것보다 훨씬 순한 맛이에요~
맛은 신라면인데,
맵기는 진라면 순한 맛 먹는 느낌?!
그리고 조금 더 라이트한 느낌이에요ㅋㅋ

그리고 비건용이라고 느껴질 만한
특별한 맛은 없어요 ㅎㅎ
일반 신라면과 맛이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신라면 맛을 좋아하면서 비건이라면
좋은 선택지인 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