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라이프/리뷰

집에서도 양꼬치 먹을 수 있나요?(Feat. 캐나다 코스트코)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9. 26. 09:28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저는 맛있는 음식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강한 향신료가 들어간 음식은 잘 못 먹어요ㅠ

그래서 신랑이랑 연애할 때부터
신랑이 좋아하는데도
같이 못 먹어 준 경우가 많아요ㅠㅠ

하루는 종로에 유명한 양꼬치집에 갔는데,
제가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향 때문에 바로 나온적이 있어요..!!
오빠 미안....ㅜㅜㅜ


이것은 캐나다 코스트코에서 발견한 양꼬치!!
(이 정도면 코스트코 중독자 ㅋㅋ)

같이 가주지 못하니...
집에서라도 즐기라며 ㅎㅎ 집어왔어요!!

15 꼬치
CAD $23.99

 

한 팩에 5꼬치가 들어있고,
총 3팩입니다 :)

찍어먹는 가루가 따로 있을 줄 알았는데,
이미 양고기에 시즈닝이 되어있었어요!!

굽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그릴이 Recommended라고 하네요 :)

야밤에 일 벌리기 싫다고
오븐에 굽고 있는 착한 오빠 ㅋㅋ

에프에 구워도 맛있을 것 같은데,
꼬치가 길어서 안들어갔어요~
꼬치 빼버리고 구우면 가능할듯해요 ㅎㅎ

 

오븐에 200ºC/400ºF, 10분 구웠어요!
익을수록 향이 ㅋㅋㅋㅋ
집 안에 진동했어요!!

신랑의 맛평!
한국 양꼬치 집에서 먹는 맛과 비슷하대요!
그리고 시즈닝이 엄청 진해서 제대로?! 라고ㅋㅋ
양꼬치 집에 직접 가서 먹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좋은 대체제라고 하네요 :)

아쉬운 점은!
오븐에 구워서 약간 삶은 고기 느낌이 있대요 :)
그릴이나 에프에 구우면
훨씬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거라고 해요ㅋㅋ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