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뉴욕

미국 뉴욕 여행 4

DaileeSarah 데일리세라 2022. 10. 27. 05:11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도 계속되는 여행 이야기!

 

그런데 여러분..

저 사진 올리다가 계속 한 두장씩 누락되는데 ㅠㅠ 

추가하면 다른 사진이 사라지고 또 사라져요!

작업을 몇 번이나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ㅜㅜ

이것도 서버 문제인가요??


아침에 조식 먹고 일어나서

허드슨강에 산책을 나갔....

돌풍 때문에 다시 복귀했어요 ㅋㅋ

 

32번가 한인타운에 있는 뚜레쥬르!!

한국에서 뚜레쥬르만 갔었는데 ㅎㅎ

비록 미국이지만 정말 반가웠어요 :)

 

 

한국 스타일 빵들이 많았어요!!!

(사실은 한국 뚜레쥬르가 기억이 안 나요ㅋㅋ)

 

오랜만에 보는 저런(?) 아이스크림!!

 

확실히 케이크도 좀 더 한국 스타일이에요 ㅎㅎ

외국 케이크는 너무 투박해요 ㅠㅠ

지금 보니 어몽어스 케이크도 있었네요 ㅋㅋ

 

음료 종류도 많네요!! 가격은 쏘쏘~

 

오랜만에 사 먹어본 소보로예요 :)

음.. 밀가루가 달라서 그런가?!

조금 퍽퍽했어요 ㅋㅋ 그래도 맛은 굿!

 

이건 김치 크로켓이에요!!

맛 괜찮았어요~

김치 만두 같은 느낌?!

 

그리고 꽈배기, 소시지빵 등 총 6개 구매했어요!

USD $20.40

 

여기는 뉴욕에 오면 꼭 들리는 곳이에요.

911 Memorial Pools

트윈 빌딩이 있던 자리라,

대각선으로 한 곳이 더 있어요. 

이날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좀 더 엄숙한 느낌이었어요.

 

출출해질 때쯤 들른 쉑쉑 버거 :)

정말 오랜만이에요~

 

Shack Burger x 2

Fries x 1

Vanilla Shake x 1

USD $27. 06

 

버거는 그냥 쉑쉑 버거!

솔트배 버거를 맛본 후라 그런지?!?

정말 평범했어요ㅋㅋㅋ

그렇지만 쉐이크에 찍어먹는 감튀는 언제나 굿!!

 

미국의 3대 버거 아시나요~?

쉑쉑, 인앤아웃, 파이브 가이즈!

그중 쉑쉑과 파이브 가이즈는 동부,

인앤아웃은 서부인데!

LA에서 먹은 쉑쉑이 뉴욕 쉑쉑 보다 맛있었어요ㅋㅋ

 

쉑쉑 먹고 월가로 걸어왔어요~

늘 인기 많은 황소 ㅎㅎ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지나쳤습니다 :)

 

사진 보시고 금전 운이 가득하시길~!!

 

추워서 스벅 들어갔는데

신랑은 얼죽아예요

춥다면서 왜!!!!!?????

 

호텔 돌아가기 전 보이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보다 파바 지점이 훨씬 많아요

그리고 직원들도 대부분 로컬 사람들!

 

요즘 한국 SPC 이슈가 엄청나네요ㅠㅠ

그리고 한국 쉑쉑도 SPC라는 걸

이번에 알게 됐어요!

 

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곳은 뚜레쥬르보다 종류가 적었어요!

빵 하나 사서 나왔는데 사진이 없어졌네요ㅠ

 

이건 편의점에서 사 온 체리 바닐라콕이에요!!

제가 체리콕이랑 바닐라콕 정말 좋아하는데,

그 두 개가 합쳐졌다니 ㅎㅎ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맛은 체리콕+바닐라콕 섞은 맛 ㅋㅋ

정직해요ㅋㅋㅋㅋㅋ

그냥 따로 사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